방콕 최고의 나이트라이프 장소 다낭 밤문화

방콕은 모든 연령대가 할 수 있는 즐길 거리가 가득한 급성장하는 국제 도시입니다. 그러나 방콕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난 시간(성인용) 중 하나는 이 이국적인 도시의 여러 지역에 위치한 뜨거운 밤문화 지구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방콕의 밤문화는 고고 바와 장난꾸러기 마사지 팔러만이 다낭 밤문화. 최고의 클럽, 비어 가든, 좋아하는 음료와 함께 해가 지는 것을 볼 수 있는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루프탑 바를 찾을 수 있는 도시입니다. 손.

우선 Sukhumvit Road Soi 11로 가십시오. Sukhumvit은 방콕 중심부에 있는 인기 있는 도로입니다. A Soi는 기본적으로 차선이며 이 경우 Soi 11은 대부분 외국인과 현지 중산층 태국인이 자주 찾는 바와 클럽으로 가득합니다. 이곳에서 가장 인기 있는 클럽은 Q Bar와 Bed Supper Club입니다. 두 클럽 모두 최고 수준이며 어느 한 클럽에 들어서면 뉴욕시 최고의 클럽으로 이동한 듯한 느낌을 받을 것입니다.

또 다른 훌륭한 옵션은 Silom의 상업 비즈니스 지구로 향하는 것입니다. 낮에는 책상으로 달려가는 샐러리맨 남녀로 가득한 소박한 동네입니다. 밤이 되면 실롬은 팟퐁 홍등가의 밝은 불빛으로 밝혀집니다. 시끄러운 고고 바 중에는 최고의 라이브 음악 공연장과 친숙한 유럽 음식을 제공하는 훌륭한 아일랜드 맥주 바가 있습니다.

방콕에서 가장 훌륭한 바와 클럽 중 일부는 호텔 내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Ambassador Hotel에는 지하에 Climax Club이 있습니다. 라이브 음악과 댄서는 항상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시암 스퀘어에 있는 노보텔 호텔은 CM2 클럽을 찾을 수 있는 곳이며, 호텔 지하에는 현지 태국인들에게 항상 인기 있는 거대한 댄스 플로어가 있습니다.

진정한 대접을 받으려면 강 근처에 위치한 Lebua State Tower Hotel을 방문하십시오. 맨 위로 올라가면 Sky Bar가 있고 부드러운 비트가 공기를 흐르는 동안 방콕의 숨막히는 전경을 볼 수 있습니다. 방콕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밤문화 시설은 대부분 도시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이 매우 쉽고 Land of Smiles에 방문할 때마다 확실히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