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를 픽업하는 방법에 대한 6가지 비밀을 알고 있습니까?

“여자를 데리러 오는 방법”은 사람들이 혼동하는 용어입니다. 실제 의미가 무엇인지 여전히 궁금해하는 사람들을 위해-성적인 만남을 기대하면서 하노이 밤문화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욕구 자체가 사람들의 마음을 흔들기 때문에 사람들은 성공하기 위한 실제적인 방법을 찾고 싶어하지만 적절한 방향과 아이디어가 부족합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것은 당신이 그 사람 앞에 어떻게 나오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프레젠테이션은 당신과 관계를 맺는 것에 대한 그들의 생각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행위에 성공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음과 같은 사항을 처리해야 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여자를 데리러 갈 방법에 대해 가장 먼저 말할 것은 세련되게 옷을 입는 것입니다. 당신이 아무리 정신이나 마음이 좋아도 여자가 가장 먼저 보게 될 것은 당신입니다. 따라서 비판적으로 분석할 준비를 하십시오. 옷, 머리카락, 데오드란트 및 움직이는 방식이 등급을 매기는 주요 요인이 될 것입니다.

소녀들은 일반적으로 당신과 처음으로 대화를 나누기도 전에 당신의 외모에 따라 당신의 이미지를 형성합니다. 따라서 집을 떠날 때 모든 것을 덮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을 “끝내지” 마십시오. 그런 면에서 균형을 잡으세요. 온화하고 신선한 향기는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머리는 특별한 방식일 필요는 없습니다. 비듬과 먼지가 없도록 유지하십시오. 당신이 깨닫기도 전에 당신에게서 어떤 여자라도 쫓아낼 수 있습니다.

소녀의 면밀한 시선을 통과하면 아마 접근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의 성과가 거래를 성사시키거나 깨뜨리는 곳입니다. 소녀들은 당신과 더 가까워질 수 있는 많은 것들을 찾습니다.

당신의 자신감이 그 첫 번째입니다. 남자가 알지도 못하는 일반적인 것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자신감 있는 대답(다 추측에 기반한 추측일 수 있음)은 그에게 좋은 출발을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정보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그것이 전달되는 방식에 관한 것입니다. 소녀와 대화하는 훌륭한 방법에는 지식, 말하는 내용, 발표할 때의 자신감에 대한 통제력이 포함됩니다.

여자를 데리러 오는 방법에 대한 팁을 요청하는 모든 사람은 특별한 표시를 찾으라고 말할 것입니다. 신호는 모든 소녀가 줄 것입니다. 짝짓기 전화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소녀가 현재 그녀의 마음 속에서 느끼고 경험하는 모든 것에 관한 것입니다.

수화에 대한 이해는 필수이며, 소녀와 잘 지내고 싶고 참여하기에 충분히 그녀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려는 의도가 있다면 레퍼토리에 있어야 할 훌륭한 기술입니다. 그녀의 신호와 몸짓 언어는 그녀가 당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줄 수 있습니다. 무관심하고 무심한 태도는 양쪽 모두에게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초점을 유지하고 그녀가 말하는 것에 집중하십시오. 결국 당신의 관심은 그녀가 추구하는 가장 기본적인 것 중 하나입니다. 그녀에게 관심이 있다는 신호를 보내십시오. 그것은 그녀가 당신과 함께 일을 처리하는 것에 대해 조금 더 기분이 좋아지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