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플래너에서 브라우니 걸스카우트 리더로 다낭 황제투어

제가 미국 걸스카우트(GSA)의 새로운 브라우니 리더임을 발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삶을 변화시키는 데 전념하는 연결의 여왕으로서 다낭 황제투어 스스로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개인적 차원에서 그들과 연결하고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조직의 목적을 알게 되어 얼마나 놀랐는지 상상해 보십시오. 나는 더 행복할 수 없었다.

첫 번째 회의를 계획할 때 멋진 파티를 계획하기 위한 쉬운 6가지 요소 접근 방식과 마찬가지로 GSA에서 제안한 회의 구조에 6개의 세그먼트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놀랐습니다.

여러 면에서 나와 일치하는 비전을 가진 조직을 발견한 것을 기뻐하는 자원봉사자의 관점에서 이번 달 걸스카우트에서의 모험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저는 소녀들이 성장하여 정직하고 공정하며, 친절하고 도움이 되고, 사려 깊고 배려심이 많고, 용기 있고 강하고, 자신의 말과 행동에 책임을 지는 데 헌신할 수 있는 세상의 가능성을 사랑합니다. 자신과 타인을 존중하고, 권위를 존중하고, 자원을 현명하게 사용하고,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법을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걸스카우트에서 가르치는 것이며, 재미있고 유쾌한 방식으로 가르칩니다. 각 회의는 본질적으로 영감을 주고 마음을 채우는 재미있는 활동으로 가득 찬 파티입니다. 제 작업이 2학년과 3학년 여학생들의 삶에 기여하게 되어 기쁩니다.

3×4 종이 삽입물을 사용하여 공동 리더와 나는 각 소녀에게 밝은 색상의 펜과 접착식 별표로 이름표를 만들도록 했습니다. 완료되면 소녀들은 플라스틱 슬리브에 삽입하고 특별한 손님을 준비하기 위해 목에 걸었습니다. 그런 다음 유리 티 라이트 촛대 페인팅으로 이동했습니다. 우리는 촛대가 나중에 행사에 사용될 것이라고 설명하고 그들이 누구인지 또는 브라우니가 된다는 것이 그들에게 의미하는 바를 나타내는 간단한 기호를 칠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이름표를 달고 티라이트를 말리며 아이들은 간식을 먹었다. 공동 리더와 나는 우리 자신을 소개하고 모두가 좋아하는 재미있는 깃털 펜을 사용하여 참석할 소녀 중 한 명을 선택했습니다.

걸스카우트 사관생도 모임의 이 부분에 우리의 특별한 손님이 도착했습니다. Cadets는 걸스카우트의 약속과 법칙을 낭송하고 Make New Friends 노래를 검토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우리 소녀들에게 악수와 중요한 브라우니 스마일 송을 가르쳤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내가 많은 베이비 샤워에서 했던 기억력 게임을 조금 했습니다. 우리는 Cadets의 구급 상자의 내용물을 제거하고 쟁반에 놓았습니다. 각 브라우니가 쟁반을 보고 항목을 기억할 기회를 갖게 되면 쟁반을 제거했습니다. 나는 드라이 지우개 판에 1부터 15까지의 숫자를 쓴 다음 소녀들에게 쟁반에서 본 것을 말해 보라고 했습니다. 이 15개 품목은 나중에 우리 부대의 구급 상자의 내용물을 구성하게 됩니다. 키트를 조립할 다음 모임에 가져갈 품목을 각 소녀에게 할당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